10년 동안 연애를 하다보니 안 가본 장소 찾는 것이 더 고민인 사과농장주인..

그럼에도 양평, 가평, 남양주 부근에는 아직도 못 가본 장소가 태반이더라..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토요일 아침 번뜩 지인으로부터 전해들은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를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사진 찍는 것을 원체 좋아하다보니 찍을 거리가 많다는 이야기에 바로 출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한다니.. 밤에 가면 조명에 의해 또 다른 맛이 있다는데.. 다음엔 밤에 가봐야겠습니다 ㅎ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도착~! 소리소 빌리지엔 시골밥상, 탐엔탐스, 라이스앤파스타가 있습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친절한 영업시간 안내와 함께 표기 된 외부음식 반입을 금지합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이 곳 소리소 빌리지가 맘에 들었는지 셀카 준비를 시작하는 박양 함께 가봅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입구의 바닥엔 이렇게 귀여운 나비가 손님을 반깁니다.

너무 정겹게 걸을 수 있는 입구!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정겨운 입구를 따라 빌리지로 들어서면 귀여운 SORISO !

점심도 굶었는데 식사부터 해야겠죠?

저는 파스타!!

라이스&파스타로 GO 합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음.. 손에 뭔가가 빠진거 같은데요 피자라도 올려드리고 싶네요 ㅎ

항상 신기한건 그냥 못 지나치는 저의 성격!

우측에 아기가 강아지와 소통하는 것을 발견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저도 시도해보았으나 애타게 주인을 찾는 듯합니다.

식당 입구만 멍하니 바라보던…

식당에서 식사 중인 다른 손님의 애견입니다. 뭣도 모르고 계속 사진 찍고 있었네요;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주인을 기다리는 애처로운 눈빛

요즘엔 애견복이 너무 귀엽네요.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저흰 2층으로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의외로 정갈합니다.

여친 박양은 까르보나라!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저는 돈까스 오므라이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가격은 13,000원에서 18,000원 정도였습니다.
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을 보시면 오 괜찮은데? 스럽습니다.

식당 한켠엔 드림 아트 홀 이라는 트릭아트 전시관입니다

말이 전시관이지 손님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만든 곳입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내 마음의 날개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난 좀 무섭다 너도?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언제 다 빠지니, 너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균형은 서커스 저리가라

조명이 좀 더 밝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

식사를 마치시면 계산대에서

아래의 소리소 소원편지를 받습니다.

저희는 2명이라 2장 받았어요.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이 소원편지 2장을 들고 입구쪽의 소원의 나무로 갑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어 소원의 나무를 만들어주셨네요.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여기에 적힌 소원들이 모두들 이루어졌길 바라면서..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준비된 펜으로 소원을 적어 철사(빵 봉지 묶는.. 뭐라할까 이걸..) 를 이용하여 매답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여친님도 하나 쓰고 저도 하나 써서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이쁘게 걸어봅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혜민 보시기에 이쁘더라~~

아 로또를 거신 분도 계시네요
당첨되셨으면 찾아가셨겠죠..? ㅠㅠ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아 로또를 거신 분도 계시네요

당첨되셨으면 찾아가셨겠죠..? ㅠㅠ

 이제 소리소를 슬슬 둘러봅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야외 공연장이 있네요. 
무대 위에 정말 아무도 안올라갔는지 먼지가 가득합니다. 오픈만 되어있었으면 제가 한 곡 하는건데요 아쉽..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빙수..같은 분수대도 있네요. 추운 날씨로 물이 흘러내리면서 얼어버리면서

빙수 모양이 된 듯 싶습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거대한 폭포도 소리소 빌리지 한 켠에 있습니다.

날씨로 얼지 않았다면 근사한 폭포를 감상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래처럼 커피 한 잔 사들고 야외에서 데이트도 가능합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탐앤탐스 옆엔 탐앤탐스 들어올리기도..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탐앤탐스에서 별도로 고구마 구매가 가능합니다.
요롷게 은박지에 쌓여진 고구마 1개에 1,000원
조금은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나름의 재미~!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탐앤탐스 근처에 이렇게 고구마를 구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고구마 구매시 목장갑을 하나 주시니
비치된 집게를 이용하여 구우시면 됩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모닥불에 요래요래 고구마를 집어 넣으시면 됩니다.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잘 타오르죠?
저와 혜민이는 불 근처에 놓아야하는가
불 속에 집어넣어야하는가로 15분간 실랑이를 벌였습니다.
네이버를 찾아보아도 안나옴….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여튼 넣어두고  15분 대기~!!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너무 휘저었나..너무 오래 넣어뒀나…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탄 것 같기도…. 앙대…..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 svg xml  3Csvg 20xmlns 3D 27http 3A 2F 2Fwww - 남양주 소리소 빌리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맛집 여행

꽤 두툼하게 탔네요.

그런데 고구마 진짜 맛집니다

근데 10분쯤 넣어두면 될 것 같아요
15분은 너무 탄 것 같은..

모닥불에 앉아서 굽다보면 다른 분들도 오시고
함께 이야기도 하고 차도 한잔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식사와 디저트(커피), 볼거리를 한 곳에 모아 놓은 소리소

주말간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